

● 첫째, 국제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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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국제기구(특히 OECD 2013 및 UNESCO, 2012 )에서 제시한 증거는 코소보가 여러 면에서 다른 비교 국가보다 뒤처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이 나라에서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의 비율은 다른 비교 국가(예: 크로아티아 및 몬테네그로)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 나라의 교육 시스템 구조는 자연, 수학, 공학 및 컴퓨터 과학보다는 사회 과학에 매우 치우쳐 있습니다. 현재 교육 시스템은 기업가 정신 학습 및 훈련을 국가 교육 시스템의 일부로 요구하는 OECD 중소기업법을 시행하지 않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마케도니아, 크로아티아 및 세르비아와 같은 다른 국가에서 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코소보의 고등 교육 시스템은 비교 국가(예: 크로아티아)의 일부 교육 시스템의 경우와 같이 연구 및 혁신 활동과 연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증상은 대학과 기업 간의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인턴십 형태의 실무적인 학업 과정을 이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학업을 통해 매우 광범위하고 이론적인 지식을 얻는다는 증거가 있습니다(OECD 2013 ). 소액결제현금화 고화질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제주 에어컨청소 롤토토 bj롤베팅 고화질 스포츠중계 블랙티비 블랙티비 소액결제현금화 구리노래방 서면노래방 강릉 출장마사지 원주 출장마사지 레플리카사이트 유성 풀싸롱 천안다국적노래방 영덕대게 맛집 레플리카 사이트 레플리카 사이트 오버워치 대리 유성룸싸롱 유성풀싸롱 울산호빠 강남호빠 강남하이퍼블릭 강남하퍼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 제작 비용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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