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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몇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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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조회수 23

작성일 2025-09-22

최근 몇 년 동안 이주 여정에 대한 연구의 본문이 상당히 성장하면서 이주 형성에 필요하고 중요한 조건으로 통과 국가의 정치적, 구조적 맥락을 설정했습니다(Carling, 2002 ; Crawley & Jones, 2021 ; de Haas, 2021 ). 통과 국가에서 강제 이주민을 지시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원격으로 통제하려는 잠재적 서방 목적지 국가의 정책이 시작되었지만 효율성은 정반대이고 부분적이었습니다(Czaika & de Haas, 2013 ; Kuschminder & Koser, 2017 ). 이러한 제한된 효과에 대한 한 가지 설명은 정책 설계와 현장 실행 간의 격차에 있으며, 관료가 고위 정책 입안자와 현장 행위자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합니다(Czaika & de Haas, 2013 ). 이전 연구는 주로 목적지 국가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개인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이들은 통과 국가에서 공식적인 법적 권한이 없고 활동을 위해 지역 국가 공무원과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Hagen-Zanker & Mallet, 2022 ; Ostrand & Statham, 2021 , 2022 ). 반대로, 정책 실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식적인 역할과 법적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목적으로도 그 권한을 사용할 수 있는 통과 국가 행위자는 연구의 초점으로 거의 조사되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다른 행위자들과 함께 우연히 연구되었습니다(Mainwaring, 2016 ; Ostrand & Statham, 2021 , 2022 ; Schapendonk,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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